공공시설관리지원 6월 모니터링을 다녀왔습니다!
장마와 무더운 날씨 속에서도 도서관, 작은도서관, 운전면허시험장에서
환경정비, 민원응대, 주차관리 등 묵묵히 맡은 업무를 수행하며 지역사회를 위해 힘쓰고 계신
우리 어머님, 아버님들의 손길이 모여 큰 변화를 만들어가고 있음을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.
앞으로도 어머님, 아버님들의 열정과 성실함이 우리 주변에 더 많은
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기를 바랍니다.
날이 갈수록 더워지는 날씨에 건강하고 안전하게 활동하시길 응원합니다!
(✿◠‿◠)